파이썬 ftp 파일 다운로드

FEBRUARY 06, 2020 12:02 AM| no comments

특정 방식으로 파일을 구성하려면 서버에서 새 디렉터리를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한 줄의 코드를 사용하여 MLSD 명령(RFC 3659)을 사용하여 표준화된 형식으로 디렉토리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경로가 생략되면 현재 디렉터리로 가정됩니다. 팩트는 원하는 정보 의 유형을 나타내는 문자열 목록입니다 (예 : [“유형”, “크기”, “파마”]). 경로에 있는 모든 파일에 대해 두 요소의 튜플을 생성하는 생성기 오브젝트를 반환합니다. 첫 번째 요소는 파일 이름, 두 번째 요소는 파일 이름에 대 한 사실을 포함 하는 사전입니다. 이 사전의 내용은 팩트 인수에 의해 제한될 수 있지만 서버가 요청된 모든 사실을 반환하는 것은 아닙니다. 개체, r은 우리가 선택한 파일에서 다운로드 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개체의 getvalue 메서드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결과는 바이트 개체이므로 디코딩 메서드를 사용하여 결과를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따라서 다운로드한 결과는 이제 정보 변수에 저장됩니다.

서버에서 파일 이름이라는 파일의 크기를 요청합니다. 성공하면 파일의 크기가 정수로 반환되고 그렇지 않으면 없음이 반환됩니다. SIZE 명령은 표준화되지 않지만 많은 일반적인 서버 구현에서 지원됩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TP)은 컴퓨터 네트워크의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컴퓨터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 네트워크 프로토콜입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는 DELE, RETR 또는 CWD와 같은 FTP 명령 집합과 통신합니다. 바이너리 파일의 크기를 확인하려면 바이너리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다음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하나의 간단한 예입니다 : 목록 FTP 명령을 사용하여 파일 목록과 해당 파일에 대한 정보를 검색합니다.

목록은 파일 목록에 저장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파이썬을 사용하여 TCP/IP 연결을 통해 서버에서 파일을 보내고 받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선택적 나머지가 주어지면 REST 명령이 서버로 전송되어 나머지는 인수로 전달됩니다. rest는 일반적으로 요청된 파일에 바이트 오프셋으로, 요청된 오프셋에서 파일의 바이트를 다시 보내도록 서버에게 말하고 초기 바이트를 건너뛰는 것입니다. 그러나 RFC 959에는 ASCII 코드 33에서 ASCII 코드 126에 이르는 인쇄 가능한 범위의 문자가 포함된 문자열만 필요합니다.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