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8집 다운로드

FEBRUARY 07, 2020 12:02 AM| no comments

세 번째 정규 앨범의 홍보 활동은 갑작스럽게 중단되었지만, 2005년 새 앨범 발매를 막지는 못했다. 2005년 11월 23일 네 번째 정규 앨범 `녹슨 사랑`과 타이틀곡 `사랑이 고통스러울 것`(느슨하게 번역된 `사랑은 고통스럽다`)으로 1년 만에 컴백했다. M.C THE MAX (문 차일드 더 맥스의 약어)는 한국의 록 밴드이다. 2000년 `문차일드`라는 이름으로 4인조 밴드로 데뷔했다. 멤버 중 한 명이 떠나자 나머지 세 멤버는 M.C. THE MAX로 다시 그룹화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일본 헤비메탈 밴드 X 재팬의 창립 멤버인 요시키의 제작회사가 관리했습니다. 2016년 9월 1일, M.C 는 2004년 2월 KBS 2집 앨범 `사랑의 시`(시)를 결성해 자체 음원사325E&c.를 결성했다고 보도했다. [2] 현재까지 정규 앨범 8장, 싱글 을 여러 장 발매했으며, 한국 드라마의 사운드트랙 에도 참여하기 시작했다. 일본의 인기 록 밴드 X 재팬의 요시키의 지원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밴드에서 `눈물`을 리메이크하기도 했다.

이번 리메이크 곡은 `나중에 보자`라는 이름으로 첫 앨범 `엠C 더 맥스`에 포함됐다. 또한 첫 번째 앨범에 수록된 두 번째 디스크는 멤버들이 작곡하고 작곡한 곡으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의 음악적 능력을 과시했다. 밴드는 여전히 강한 `달의 아이`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이름으로 부활을 통해, M.C 맥스는 재능있는 밴드의 이미지를 구축했다. 엠비 더 맥스는 19일 소속사 뮤직앤뉴를 통해 이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앨범은 1월 28일 자정, 2월 2일 음원스토어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멤버 이수호는 앨범에 수록된 7곡의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곡과 편곡에 3곡 이상을 작곡했다. [23] 이후 타이틀곡 티저가 1월 24일 공개됐다. [24] [25] 앨범 발매 후 몇 시간 만에 타이틀곡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26][27] 앨범의 다른 곡들도 큰 인기를 얻었고, 앨범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1년 5월 2집 앨범 `왓 이즈 러브`를 발매했다. 두 번째 앨범은 주로 록 사운드와 혼합된 발라드로 구성된 오늘날의 것과 비슷한 사운드를 가졌다. 타이틀곡 `With`는 발라드 곡으로, 록 사운드가 섞여 있다. 2001년 말 개인적인 이유로 밴드를 탈퇴한 멤버 허정민이 출연한 마지막 앨범이었다. 최진이와 함께 2008년 5월 발매예정인 이수의 솔로 앨범 `I Am`을 작업하기 시작했다. 준비세션에는 윤지현과 전민혁도 참석했다. 또한, 일렉트로니카 프로젝트 밴드 모노토닉의 일원으로 프로젝트 활동에도 참여했다. 또한 윤지영은 `문차일드`라는 이름으로 첫 앨범을 프로듀싱한 신해철과 프로젝트 그룹 `위트겐슈타인`을 결성하기 위해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을 공동 작업했다.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