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고백했는데 다운로드

FEBRUARY 06, 2020 12:02 AM| no comments

임신 첫 삼분기에 있던 에비치는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트래비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성명에서 밝혔다. 에그우아구는 집 밖의 거리에서 피를 묻고 옆바닥에 8~10인치의 피묻은 칼을 들고 있는 채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살인 혐의로 구금되었다. 이웃들은 경찰에게 제니퍼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고, 에그우아구가 얼굴을 미소 짓게 한 채 피를 흘리며 집을 떠날 때 를 지켜봤다. 그는 길 한가운데로 걸어가서 마치 기도하는 것처럼 무릎을 꿇었다. “우리는이 가족을위한 매우 고통스럽고 어려운 시간이라고 말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 시점에서 어떤 언급도 없습니다,”크리스타 차코나, Egwuagu와 가족의 변호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그들이 슬퍼 할 수있는 시간을 허용하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당국은 여성이 칼에 찔렸다는 보고를 위해 오후 5시 직전에 집으로 부름을 받았습니다. 대리인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녀의 복부와 얼굴에 명백한 부상”으로 고통받는 부엌 바닥에 에비치를 발견, 진술서 상태. 체포 진술서는 에그우아구가 살해 후 집을 떠날 때 칼을 들고 초인종 카메라 비디오에서 보였다고 주장합니다.

이 영상은 에비치를 확인하러 온 교회 회원에게 “나는 제니퍼를 죽였다”고 말하는 것을 기록했다고 한다. 마틴은 동생에게 말하러 갔는데, 그는 자신이 “좋은 사람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미가엘은 일어서서 피묻은 옷을 벗고 쓰레기통에 넣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recaptcha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보호됩니다 | 서비스 약관 장교가 도착했을 때, 그는 사건없이 구금되었다. 공무원은 아직 그에 대한 혐의를 제기하지 않았으며 그는 $ 500,000 채권에 갇혀있습니다. 수석 의료 검사관 J. 키스 핀커드는 에비치가 1~2번 찔려 여러 번 찔린 상처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마이클 에그우아구가 임신한 여동생 제니퍼 치마 에비치를 죽였다고 주장한 후, 이 말은 냉담한 말이다. 에그우아구가 피 묻은 부엌칼을 들고 여동생의 집을 나서자, 초인종 카메라가 활성화되어 에그우아구의 명백한 고백을 기록했다. 임신한 여동생을 찔러 죽인 혐의로 기소된 텍사스 남성이 초인종 카메라 비디오에서 살인을 자백한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경찰은 밝혔다. 민이본 버크는 NBC 뉴스의 속보 기자입니다. 에비치는 장례비용을 위해 마련된 GoFundMe 캠페인에 따르면 두 딸의 결혼한 어머니였다.

그녀는 오스틴 어센션 시튼 메디컬 센터에서 간호사로 일했습니다. 교회 회원인 린다 무라(Linda Mura)는 대의원들에게 에비치가 집에 와달라고 부탁했고, 그녀가 집에 도착했을 때 내부에서 고함을 지르는 소리가 들렸다고 말했다. 얼마 후, 마이클 Egwuagu는 칼을 들고 그가 그의 여동생을 죽였다고 말하면서 미소를 지었다고 진술서는 말합니다. 관계자들은 에그우아구가 오전 5시 30분경 여동생의 집에 나타나 “위기를 겪고 있었다”고 말했다. 11시간 후, 그녀는 쌍둥이 형제 마틴에게 집에 와서 문자를 바쳤다. 그가 도착했을 때, 그는 다른 여자에 의해 위로되고, 외부 피에 덮여 그녀의 큰 아이를 발견했다. 그는 집으로 달려가 피 웅덩이에서 제니퍼를 발견했다. 그는 막내 아이가 우는 소리를 듣고 그녀를 집 밖으로 데려갔습니다. 진술서에 따르면 에비치의 쌍둥이 형제인 마틴 에그우와구(Martin Egwuagu)는 오전 5시 30분경 에비치의 여동생이 마이클 에그우아구가 집에 있었고 “위기를 겪고 있었다”고 문자를 보내주었다고 말했다.

마틴 Egwuagu 그가 그를 진정 하기 위해 그의 형제에 게 이야기 하 고 마이클 Egwuagu “몇 가지 이상한 진술을 했다,” 그것은 말한다. 마틴 Egwuagu는 그의 여동생이 오후 4시 10분 경에 다시 그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이번에는 집에 와서 그를 요청했다. 그가 도착했을 때, 교회 회원은 피에 덮여 에비치의 큰 아이와 함께 밖에 서 있었다, 진술서에 따르면, 마틴 Egwuagu그가 집 안에 에비치의 시체를 발견하고 그녀의 어린 아이가 울고 들었다 고 말했다. 의료 센터는 성명에서 그녀의 죽음에 의해 “깊은 슬픔”과 그녀의 가족에게 생각과기도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마틴 에그우와구는 동생이 거리에 있었고 기도하는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Comments :